REVIEW
-
무자극 베이직 로션 원탑
수딩 로션
tndu***복합성2020.10.02
안녕하세요!
제 피부타입은 모공이 넓은 수부지입니다. 모공이 넓어서 클렌징을 꼼꼼히 안 하면 뾰루지가 나는 타입이고, 또 각질도 많은 편이라 깔끔한 클렌징+각질 정리 필수입니다. 근데 이렇게 하고나면 피부가 깔끔해지지만 그만큼 속당김이 거세지고 피부 겉도 금방 마르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제로이드가 자극없는 수분감이 유명하다고 해서 우선 샘플 신청해서 타입별로 가장 잘 맞을 거 같은 수딩 로션을 사용했는데 진짜..너무 좋아서 당장 구매해서 3통째 사용 중입니다.
우선 사용감은 바르고 나면 속은 촉촉해지고 겉은 보송해집니다. 물론 지성이라 코쪽은 금방 기름이 올라오긴 하지만 그래도 속건조 잡아주고 겉기름을 잡아준다는 점에서 진짜 최고에요. 그래서 오히려 여름에도 부담없이 쓸 수 있었습니다.
근데 나이가 들어갈 수록..속건조가 심해져서 로션만으로는 안 되는 가을 겨울..성분이 순해서 다른 제품 섞어쓰기 좋아요. 일단 성분 자체가 피부에 자극 되는 성분이 없어서 일단 수분은 잡고 시작하니까 그 때 그 때 필요한 성분을 갖고 있는 제품을 추가로 사용해주면 좋더라구요. 여름에는 시카 제품, 겨울에는 모공 안 막는 오일리한 세럼 이런 식으로요!
제로이드 중에서 수딩 로션이 그래도 모공 막힘이 제일 적은 편인 것 같아서 저는 사용 중인데, 그래도 트러블 나시는 분들이 있으시더라구요. 피부 바이 피부이기는 하지만 모공 넓으신 분들은 클렌징 꼼꼼하게 해주시고 그 자리에 수딩로션을 채워주시면 오히려 피부가 깔끔해지는 기적이 일어납니다.
중간에 다른 로션에 홀려서 구매하고 썼다가 속당김을 잡지 못해 피부가 자글해지는 걸 보고 당장 제로이드 한 통 사버렸어요...
피부가 많이 예민하신 분들은 샘플 신청해서 미리 사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정말 저는 후회 없는 선택이었어요.
어떤 분 후기에서 본 말을 인용해서 적자면 정말..’제로이드는 쌀밥같은 로션입니다...’
양식을 먹던, 중식, 일식을 먹던 무조건..무조건 돌아오게 돼 있습니다. ‘사랑은 돌아오는거야!!!!!!’ 제로이드 짝사랑은 이만하겠습니다. 다들 추천이요~!